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Q. 배송받은 상품을 교환하거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굿헬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A.

*상품의 하자 및 파손의 경우는?

상품에 하자가 있어 동일 상품으로 교환하실 경우 전화로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비는 굿헬스측 부담으로 상품을 교환하여 새로 배송해 드립니다.

만약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도 역시 반송 비용은 굿헬스측 부담으로 가능합니다.

(배송된 날부터 7일 이내)


*고객변심에 의한 경우는?

반품 접수는 고객센터로 전화접수하시면 됩니다. 반송 상품이 무사히 수하지로 도착한 후에 왕복배송비를 차감한 금액을 이용하시는 은행으로 환불 또는 카드 결제 취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시엔 차감 환불이 불가 5,000원 별도 지불-반송 상품내에 5,000원 동봉이나 무통장 입금)

(배송된 날부터 7일 이내)


이럴 경우는 교환이 안됩니다.

- 상품의 포장을 개봉했을 때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상품의 경우

- 상품수령후 부주의로 하자가 발생하거나 이미 사용한 상품은 교환 불가능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