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Q. 주문한 내역이 보이질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굿헬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A.
이러한 경우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지 않았을 경우입니다. 다시 한번 재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카드 결제를 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은 되었으나 누락이 될 경우가 있으니 카드사를 통해 승인번호를 확인 하신 후
굿헬스 상담원과 직접 연결(02-558-9961 연결후 2) 하시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