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Q.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굿헬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A.

일반적으로 주문이 접수될 경우 우선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이메일로 전달이 되며, 상품주문조회 코너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회원일 경우]

로그인후 굿헬스 메인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나의 주문처리 현황상단에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일 경우]

굿헬스 메인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주문내역 조회 클릭 후 하단의 비회원주문 조회에 메일로 전송 받았던 주문번호와 주문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 접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