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Q. 돈을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가 되어있어요

굿헬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A.

이럴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무통장 결제로 주문하신 건이
주문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였기 때문에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된 경우입니다.

또한 주문내역이 삭제되어 확인이 어려우니 고객센터(02-558-9961 연결후 2)로 전화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